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렐름디펜스 타워디펜스 전쟁전략게임 어플추천 허당나레이션

체험 exp

by 감성전사 2020. 7. 6. 22:40

본문

반응형

 

렐름디펜스는 2016년 10월에 출시되었지만
최근 6월달에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네요. 

그만큼 탄탄한 유저를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제가 솔직히 게임을 진득히 하는 편은 아닌데

이 게임은 벌써 한달이 되어가네요. 


끝이 안보여서 포기하려는 중에 
이왕 더 재밌게 해봐야겠다 해서 
게임영상을 녹화하고 더빙을 도전했습니다~

나름 재밌는 결과가 만들어 진것 같네요
사실 작업이 예상보다 꽤 걸려서~
더 만들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ㅎ

타워디펜스 장르의 게임을 좋아해서 여러가지를 해봤는데 
킹덤러쉬 빼고는 이게 가장 잘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킹덤러쉬 안해보신분은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언제나 중독 조심하시구요..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