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마음의고향 함평 최고의맛집 칼국수전문점 호미와들깨 다시찾다

체험 exp

by 감성전사 2020. 7. 5. 13:29

본문

반응형

사는게 무엇보다 먹는 재미 아닐까요~?

지금은 서울에 살지만 저는 3년전 함평에서 살았었습니다.

제게는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기도 하죠 ^^

그래서 그런지 문득문득 삶이 힘들때...엄마품처럼 찾아가고 싶은 마음이 늘 있습니다.

 

그러던중 함평에 사시던 지인과 통화를하다 한번 놀러오라는 말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최근 함평을 찾았습니다~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오늘은 함평읍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 한군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지금 네이버에서 함평맛집을 검색하면 90프로는 진실성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100프로 제 경험으로 주관적인 입장에서 이 글을 썼다는 것을 먼저 밝힙니다~

그리고 사실 후기를 쓰려고 식당을 간것이 아니기 때문에

음식을 먹기전에 이쁘게 찍지 못한것은 아쉽네요....그래도 다행히 몇숟갈 뜨고 찍긴 했습니다 ^^

번거로우시니 하나만 시켜야 하는데 오랜만에 온 탓에 뭐가 제일 맛있는지 궁금해서

제가 좋아하는 들깨칼국수 그리고 메밀비빔국수, 해물칼국수를 각각 주문드렸습니다~

 

함평읍에 함평터미널과 함평군청 사이쯤에 있는 호미와 들깨는 가정집 분위기입니다~

보시는것처럼 보리밥과 강된장은 셀프로 추가로 드실수 있고...이 맛이 본메뉴만큼이나 너무 맛있습니다.....

아....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 사진을 보니...또 먹고싶은 식욕이 생기네요....

단 너무 맛있어서 주문이 나오기도 전에 많이 드시면 이미 배가 너무 불러질수 있으니...ㅋㅋ 적당히 덜어 드세요 ^^

 

식당의 분위기도 너무 정겹지 않나요~?

호미와 들깨는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고향의 맛이 살이 있었습니다 ^^

식당한켠에 자리잡은 인테리어또한 고풍스럽네요.

언제봐도 포근한 느낌이 듭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 중간이 깨진 항아리는 주인사장님께서 발견한 항아리라고 하셨는데..

그 안에 요로코롬 긔요미 물고기들이 이쁘게 살고 있었어요. 

식당가시면 꼭 한번 보고 가세요 ^^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호미와 들깨는 제 생각에 함평읍 최고의 맛집입니다.

아니 맛 그 이상의 포근함이 있습니다.

아무리 비싼 식당도 그 맛과 느낌은 따라갈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지친 영혼을 위하여...함평 가실때 한번쯤 꼭 맛보시길 진심으로 권해드립니다

긴 글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영수길 148 호미와들깨 061-324-8266


찾다보니 2017년 함평 타임즈 조합신문에 기사도 실려있었네요

사장님에 대해 간결하게 잘 쓰셨더군요~

 

호미와 들깨-구수하고 부드러운 들깨칼국수 맛보세요 - 함평타임즈

들깨칼국수, 해물칼국수, 팥칼국수 등 인기직접 농사지은 재료로 만든 담백한 음식맛 바야흐로 웰빙 시대, 몸에 좋다는 음식은 많지만 막상 점심 때가 되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www.hptimes.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