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장암 완전 정복 내몸사용설명서 출연 박재원 사연

문화 culture

by 감성전사 2017. 1. 17. 15:43

본문

반응형

내 몸 사용설명서 138회 방송출연~


신년특집 한국인의 5대 암, 명의에게 묻다

제3편, 대장암 완전 정복 스튜디오 녹화장




대장암 극복 사례자 토크 - 박재원씨의 대장 건강 비결을 묻다

대장암 극복 비결에 대한 박재원님 사연 

녹화장소 -  마포구 상암DMC 디지털큐브 현장



사회자/김경란:

발견을 상당히 늦게 하셨다는 4기 대장암은 왜 발병하신 건가요? 술 담배 많이 하셨어요?


사례자/박재원:

나는 술 담배를 전혀 안했다. 고기를 많이 먹는 편도 아니었다. 과거 직업이 목사였는데,

매일 새벽까지 과로하고 새벽예배등 과로한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 였다고 생각한다..


카톨릭대성모병원 대장항문외과/오승택

과로와 제때 못하는 식사 때문에 간에 문제가 생긴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럴수록 간 뿐 아니라 대장도 살펴보셔야 합니다.

..............



김경란:

그래도 지금은 너무 건강해 보이시네요~ 어떻게 관리를 하셨어요?


박재원:

예전처럼 과로와 스트레스에 대한 조심도 많이 하지만

집근처의 산과 명상을 하루에 30분 하며,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한다.

특히 식습관이 아주 많이 바뀌었다. 모든 환우들에게 나의 식사 방법을 공유했으면 하여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다.


  페이스북 식사법 소개




http://www.oldhanok.com/


자연에 둘러쌓인 한옥고택 예가펜션 건축가 박재원씨 

대장암을 극복하게 만든

자연건강 아침식사법 체험하러 오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