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 하나의 원리로 영어회화 잘하는 법 -애로우잉글리쉬

체험 exp

by 감성전사 2017. 3. 14. 23:11

본문

반응형


단하나의 원리로 영어를 꿰는 애로우잉글리시 스테디셀러 저자

최재봉 선생님 핵심 비법 특강


우연히 영상을 보게 됐는데, 5개를 연달아 보게 되었다.


영어를 하기에 앞서, 가장 기초가 되는 원리를 아주 재밌게 설명하신다.


한번쯤 전체를 볼만하다.


결국 강의를 다 보고, 책을 구입하고 말았다.


일제시대가 끝나고, 절대 한국인이 영어를 잘하지 못하도록, 


일본의 앞잡이들이 영어 교과서를 만들었다는데...절감했다.


다시 시작해보자..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